본문 바로가기

Today

KT 인터넷 고장 신고 전화번호

KT 인터넷 고장 신고 전화번호

KT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도중 갑작스럽게 인터넷이 안되거나 먹통인경우 어디로 전화를 걸어야 하나?

 

국번없이 100번

 

전화기를 들고 일 빵 빵 을 누른뒤 안내 메세지에 따라 다이얼을 눌러주면 된다.

 

상담사와 통화를 하면 보통 이런식의 멘트가 나오므로 미리 확인 후 전화를 걸어보도록 하자.

 

공유기 혹은 허브를 사용하고 있는가?

램프의 불빛이 무슨색인가?

점멸하고 있는가 반짝반짝 빛이 나는가?

를 물어오지만 사실 대처 방법은 하나다.

 

 

공유기, 허브 등 인터넷 선과 연결된 모든 장비를 OFF 시킨 후 30초 후 연결하면 된다.

간혹 30초의 시간에 되지 않을 때에는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5분정도 전원을 껏다가 켜본다.

 

그래도 인터넷이 되지 않을시에는 국번없이 100번 전화를 걸고, 본인 확인 후 기사의 방문 시간을 알려준다.

대략 몇 시쯤.. 정도 (일찍 올때도 있고 늦을때도 있다.)

 

그 후 상담사는 회선의 신호를 재전송 해볼테니 다시 공유기 (허브)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라고 시킨다.

말을 잘 듣도록 하자.

 

간혹 신호 재전송으로 인터넷이 되기도 하기에

인터넷이 된다면 다시 국번없이 100번을 눌러 안내 멘트를 잘 듣고 고장신고접수를 취소 하도록 하자...

 

기사님이 방문했을때 뻘줌한 상황이 연출되길 바라지 않는다면...